진행 프로젝트

  • HOME >
  • 해누리 하는 일 >
  • 희망 프로젝트 >
  • 진행 프로젝트

  • 22,000
  • 11

와이즈만 해누리 희망프로젝트 16탄
와이즈만해누리는 회원 여러분의 수강료 일부를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꿈을 가지고 열심히 생활하는 초·중학생들의 교육 지원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희망 프로젝트는 우진이와 이레 남매 이야기입니다.

와이즈만해누리와함게하는 우진, 이레 남매의 희망프로젝트!

우진이네 가족은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으로 아버지와 여동생 이레 셋이서 살고 있습니다. 어머니와 이혼 한 후 심한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 아버지는 경제활동을 이어가지 못하고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습니다. 이사비용이 부족해 지하방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아이들은 학원비를 내지 못해 더 이상 다니지 못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상한 쌀을 먹고 구토와 설사로 온 가족이 고생을 했고, 병원비가 부족해 여동생인 이레만 진료를 받은 적도 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가정 상황은 아이들의 마음에도 상처를 남겼습니다. 오빠인 우진이는 겉돌기 시작했고 점점 문제아로 변해갔습니다.하지만 이런 우진이와 이례 남매도 와이즈만해누리를 만나면서희망이생겼습니다!

와이즈만해누리는먼저 상처받은 아이들의 마음을 치료하고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그론 인해 우진이가 원하던 학원도 다닐 수 있게 되었으며 아이들이 가지고 싶지만 경제적인 문제로 입 밖으로 꺼내지 못한 컴퓨터도 선물 받았습니다. 우진이는 현재 수업 전에 먼저 가서 공부할 정도로 열정적이라 합니다. 이레 또한 중도에 포기한 방과 후 학교를 다닐 수 있어 즐거워 하고 있습니다. 어둡게 눈물로 지내던 가정은 웃음소리가 들리는 희망의 가정으로 바뀌게 되었고, 아버지는 가정에 희망을 주고 우진, 이레가 공부할 수 있는 이 모든 것이 꿈만 같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우진이와 이레는 훌륭한 판사가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어른이 되어 성공하면 자기처럼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겠다고 합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과 맛있는 식사를 나누며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고,와이즈만해누리도 그 자리에 있을 것이라 하며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와이즈만해누리는큰 꿈을 향해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다짐하는 우진, 이레 남매가 언제나 행복하길 응원합니다.
  스팸댓글방지를 위해 askwhy 를 입력해주세요>
댓글 리스트
아이들의 꿈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2015-09-01
진우, 정은 남매가 행복해지길 원합니다!! 화이팅!! 2013년에 진행된 프로젝트인데 9명 밖에 댓글을 안달았다니.. 슬프네요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프로젝트를 몰라서 그러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추진했으면 좋겠습니다!!! 와이즈만 해누리 화이팅 ㅋㅋ
2015-04-07
원하는 꿈을 꼭 이룰 수 있길 바랍니다. 진우, 정은 남매 화이팅!!
2015-04-07
꿈을 향해 노력하는 우진,이레 파이팅!언제나 행복하길 기도할게요
2014-09-19
꿈을 꼬옥 이루길 바랍니다.
2014-09-18
어떤상황에서도 꿈을 잃지 마세요
2014-09-06
응원합니다.
2014-09-04
와이즈만과 함께 건강히 자라서 훌륭한 판사가 꼭 되길 바랍니다!!힘내세요!!
gtomodel 2014-09-02
어려운 상황 잘 견뎌내서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밝은 아이들이되면 좋겠어요! 꼭 멋진 판사가 되길 바라요^^
2014-08-18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꿈을 꼭 이룰수 있도록 기도할께요! ^^
2014-01-05
    1 l 2